- 소개
-
ㅇ 디지털경영학과는 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각자의 분야에서 실무능력을 갖추고 근무하고 있는 청년인재가 기업의 관리자로 성장하고,
디지털경영 역량을 보유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함.
ㅇ 또한, 최신 경영 트렌드 및 이슈 기반의 실무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가로서 성장하는 것은 물론 창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진로탐색과정을 제공함.
ㅇ 재직자의 근무 여건을 고려한 재직자 친화형 학사운영(원격수업, 다학기제, 집중이수제 등)을 통해 3년 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음.
- 교육분야
- 디지털경영학과는 경영학 필수이론(인사조직, 마케팅, 재무회계 등), 조직경영 관련 이슈(산업안전, 노무관리, 기업윤리 등), 기업의 디지털전환 대응 이슈(디지털 전환과 스마트공장, 디지털 마케팅, 빅데이터 이해와 분석 등), 중간관리자로서의 요구역량(리더십개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등) 등을 교육과정으로 구성하여 디지털 시대에 기업경영을 책임질 수 있는 미래 핵심인재를 육성하고자 함.